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송파,석촌 돈가스맛집?? 괜찮은 집 !!! "마싯내"

728x90

 

 

오늘은 석촌역에 있는 마싯네 라는 돈가스집에 왔는데요

저희는 치즈돈가스 13000원, 매콤 철반 돈가스 12000원, 냉메밀 9500 시켰습니다 

비주얼 보이시나요 

이것은 매콤 철판 돈가스인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달짝지근하면서 매콤한 뭔가 술안주는 먹는 기분이었어요 

 

날씨도 너무 더워서 음료수를 시키려고 했는데 

아 이미 시켰네요 ㅎㅎ

다른 손님들이 테이블에 대낮부터 생맥주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와!!!!! 이건 못 참죠


저도 참지 못하고 생맥주를 시켰습니다


뒤 이어서 치즈돈가스도 나오고 치즈돈가스와 철판 돈가스를 먹으며


함께 맥주를 마시니 와 이건 정말 환상적이더라고요
돈가스가 돈가스가 아닙니다


요즘처럼 무더위 날에 이렇게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피서를 온 것 같더라고요


뒤이어 시킨 냉메밀도 한번 먹어봤는데요

정말 전 이때 극락을 봤습니다 

이번 생은 정말 여기까지 살다가도 괜찮을 만큼

너무 시원하고 달달 구리하게 감칠맛 나는 냉메밀이었습니다 

지금도 블로그를 작성하는데 군침이 도네요

솔직히 돈가스는 크게 특별하게 감동적인 맛은 아닙니다

하지만 철판 매콤 돈가스는 처음 먹어보는 거고

맥주와의 조합이 매우 훌륭해서 한 번쯤은 그리고

무더위에 한 번씩 생각나는 돈가스집이 아닐까 합니다 

솔직히 저희 집주변에도 잘하는 돈가스집이 그렇게 없더라고요

 다음에 한번 돈가스집을 투어 해보던가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뭔가 감성 있게

요구르트를 주시더라고요 식사가 끝나고 요구르트를 마시는데

마치 옛날에 사우나 끝나면 바나나우유 하나씩 마시듯 기분이 상쾌하고 좋더라고요 

이런 서비스는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정신없이 저의 감상을 적는다고 가격표도 보여드리지 않았네요

가격은 이렇듯 평범한 돈가스 가격입니다
그럼 오늘도 이 글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그리고 건강한 여름나시죠 여러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