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크리스마스" 길동불막창" 리뷰

728x90

 

 

 

오늘은 크리스마스 & 길동불막창 브이로그&리뷰를 하려고 해요 ^^

와인은 현대백화점에서 샀구요~

케이크는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케이크는 짝꿍이 좋아하는 당근케이쿠를 구매를 했어요~

너무나 맛있었네요 제가 입맛이 항상 좋고 가리는 음식이 없어서

짝꿍을 만나서 입맛이 점점 짝꿍화되어가고 있어요 ^^

소금구이막창이에요~

처음에 비린맛이 약간 느껴졌지만 그도 잠시뿐

적응이 되었을까...

마냥 맛있기만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불막창이 더 맛있더라구요

약간의 매콤한 맛과 지방 가득 단백하고 고소한 지방맛

저는 이런게 좋아요 ^^

 

 

평점이 꽤 높은 맛집이 였어요~

추운 겨울 날 크리스마스에 막창과 와인 그리고 케잌 너무나 풍족한 크리스마스

올 한해 였습니다. 다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