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인스타맛집"다몽집"리뷰 냉철한 미식가의 리뷰

728x90

 

 

 

오늘 리뷰해 드릴곳은 다몽집!!!!

여긴 바로 인스타에서도 매우 유명한 곳이죠 ㅎㅎ
그래서 저도 한번 와 봤습니다.

다몽집 강남에 있구요 ~

신촌황소곱창집 위에 있어요 ^^

이곳이 바로 다몽집 입구에요!!!
저희는 원래 커플세트 1을 먹기 위해서 여기 왔어요
정확히는 우대갈비 허벅지살!!!!
그런데 벌써 재료가 소진되어서 팔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아쉽지만 두번째 커플세트로 시켰어요

너무 아쉽아쉽 ~ ㅠㅠ  


일단 반찬은 요로코롬 나오고요~

메인 메뉴가 너무 기대되어서

발을 동동동 구르고 있어요 ㅎㅎ


물을 따라마시려는데 
종이컵이 꼭 여자친구 같더라구요 ㅎㅎ
쫑알쫑알쫑알 아주 귀엽습니다 ^^


음료도 나오구요
하이볼이라고 하는데 

하나는 달달한 맛이 좀 강하고 완전 음료수 같은 느낌

다른 하나는 약간 칵테일 같은 느낌???

둘다 칵테일인가?

솔직히 잘모르겠어요 ㅎㅎ
약간 알콜이 있는데 그냥 맛있습니다 ㅎㅎ


그 다음은 비빔면이 나왔어요!!
고기랑 싸먹으면 무슨 맛일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ㅎㅎ

한번 먹어 보겠습...

제가 지난번에 올린 부산 

"기장손칼국수집"에 다녀오고 나선 

거의 모든 면 요리가 맛이 별로 없네요 ㅠㅠ

큰일 났습니다 ...


드디어 수비드로 조리된 홍콩가버린 항정살이 나왔어요!!!!!!
보이시나요? 
굉장히 맛있어보이는 비주얼 입니다.
구울필요도 자를 필요도 없이 직원분이 손수 
커팅해 주시네요 ~


이어서 같이 곁들여서 먹을수 있는 빵과 샐러드가 나왔어요

빵은 먹을만한.../??

그런데 막 !!! 와!!! 겁나 맛있어 !!!!

이런 맛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샐러드에 같이 먹으니 먹을 만 하더군요

여기서 끝난 줄 알았는데....

마지막은 바베큐 소스를 뿌려주시더라구요

네!!! 일단 맛은 엄청 좋았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음료수도 맛있구요

하지만 막!!!

다시 여기 또 와야지 !!!

이런 맛은 아니였어요

주관적이지만 최대한 객관적으로 말하자면

일단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깔끔했지만

최고의 맛집이다!!!

이런 맛은 아니였다는 맛입니다.

물론 처음에 너무 기대를 한 저의 잘못이지만요

그리고 저희는 허벅지 살을 먹으려고 왔다는 점...

하지만 서비스라던지 요런 부분은 겁나게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 한번 다시 기회가 된다면

허벅지 살을 먹어보고 다시 리뷰해 보겠습니다.

 

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