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디저트를 찾아서 (국화빵,당근케이크,바닐라쉐이크)

728x90

 

 

오늘은 암사종합 시장을 지나가다 국화빵을 발견했어요
겨울철이라 요즘 붕어빵을 많이 파는데
세상에 2개에 천 원에 판매를 해서


저는 국화빵을 사 먹기로 했어요
팥도 많이 들어서 이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노릇노릇 익은 국화빵을 사 들었어요
2천 원어치 국화빵을 샀구요 

우유와 같이 먹었어요


오늘은 디저트를 많이 먹네요

투썸플레이스에 왔어요 ㅎㅎ

데이뚜~데이뚜! ! !


바닐라 쉐이크 와
당근 케이크를 먹었어요

오랜만에 지방이 많은 간식들을 많이 먹었는데요 

정말이지 기분이가 너무나 좋습니다.

 

맛 ★

만족도

 

붕어빵 너무 비싸다 !!! 이게 나라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