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순두부찌개 & 두루치기 맛집 추천 ( 겨울에는 찌개지 ~)

728x90

 

 

 

오늘은 암사동에 수제두붓집 왔어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요


추운 날 찌개가 먹고 싶었는데

이곳에서는 순두부찌개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순두부찌개를 먹고 싶어서 왔는데
음... 두루치기도 먹고 싶네요


고민이 되지만...
저는 고민하지 않죠


둘 다 먹어 주겠어요 ㅎㅎ

밥 2공기도 추가해서 1만 5천 원 나왔네요 ㅠㅠ

순두부찌개입니다 ㅎㅎ
비주얼 보이시나요?
엄청납니다 !!!!

두루치기도 모시고요~

 

그냥 아주~
식은 밥에 따뜻한 순두부찌개와
매콤짭짤달달한 두루치기 정말 맛있는 한 끼였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추운 날 먹으니 맛도 두 배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처럼 추운 날  추천드려요 ㅎㅎ

 

맛 ★